line

미디어스

Updated 2020.8.3 월 22:00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이종범의 TV익사이팅
이종범 | 승인2010.02.09 10:59
  • ㅎㅎ 2010-02-16 19:33:19

    아래에 너무 심하게 썼던 제 글은 삭제했습니다. 너무 공격적이었던 말투에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종범님, 앞으로 좀 더 좋은기사 쓰시길 바랍니다.^^   삭제

    • ㅎㅎ 2010-02-12 19:16:06

      아래에 심하게 썼던 제 글은 삭제했습니다. 반성하구요, 앞으로 좀 더 좋은기사 쓰시길 바랍니다^^   삭제

      • ㅎㅎ 2010-02-12 19:14:29

        보통 기사에 대한 댓글에 이렇게 대꾸 해주시는 잘 본적이 없는데 정말 본인 맞으신가요?
        기사를 쓰신 본인이 맞으시다면, 죄송합니다. 오해를 했네요. 하지만 1박2일은 그렇지 않아도 '복불복 조작논란'으로 시끄러우니 오해하지 않게, 다음에 기사를 쓰실땐 의미전달이 좀 더 명확하게 되도록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도때도없이 파고드는 복불복 조작논란으로 팬들도 정말 짜증나고 지치거든요.^^; 심한댓글에도 정중하게 답변 달아주셨네요. 대단하십니다^^ 하지만 역시 기사는 1박2일은 그런 의미가 있을지 몰라도 단지 벌칙으로 촬영가는 것일 뿐인 무한도전까지 한 대 엮어 의미를 풀어내는건 과도한 해석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삭제

        • 이종범 2010-02-11 17:43:52

          1박 2일이 복불복을 짜고 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것은 1박 2일 내에서 골탕을 먹이기 위해 서로 가위를 내자고 신호를 보내거나 했던 방송 촬영분을 말합니다. 방송 촬영 외에 속이는 것이 아니라 말이죠.   삭제

          • 장난 2010-02-10 21:03:48

            장난칩니까 1박2일이 짜고 치면 그런 리액션도 안나옵니다 그사람들이 무슨 연기자인줄 아십니까?? 그럼 해질대까지 먹는건만 촬영합니까??? 재대로 조사하고 글쓰세요   삭제

            • 이기주의 2010-02-10 02:48:10

              무한도전이 이기주의가 제일 심한데?
              복불복이 무슨재미를 주냐 이기주의만 심어준다고 하신분
              혹시
              무한도전 빠는 아니겠지?

              만약 무한도전 빠라면 진짜 멍청한거ㅡㅡ;   삭제

              • ㅡㅡ; 2010-02-10 02:47:10

                이렇게 주관적이고 별 의미없이 막쓴 기사를 내보내도 되는거야?
                게다가 무한도전은 그냥 벌칙수준에 그친다는데 별로 저런걸 조명하기위해서
                가는건 아닐거라구ㅡㅡ;
                1박2일이 복불복도 짜고칠수 있다는걸 보여줘? 대체 어떻게 짜고치는데?
                그건 당신혼자 생각이잖아. 동료들이랑이나 나누라고 그런얘기는.
                그럼 김C가 제기차기 29개 할수있을때까지 찍고, 이승기가 웃긴자세로
                제기차기 하다가 떨어뜨리는걸 찍기위해서 몇번을 촬영해야되는데?
                드라마도 아니고, 바깥 배경이 있는데 그사이에 날이 저물면 어떡하냐고?
                다음날 와서 찍겠냐? 세트장도 아닌데 짜고치긴 개풀이ㅡㅡ 멍청이아냐?
                진짜 이 찌질이들이랑은 할 말이 없다.   삭제

                • ... 2010-02-10 01:23:54

                  복불복이란 나만 아니면 된다는 이기주의를 심어주게됩니다
                  그것으로 사람들에게 재미를 준다니요?
                  각박한 세상에 그런 이기주의가 웃음의 의미가 된다니요..
                  1박2일의 모태 복불복은 잘못된 발상이며 그것을 재미로 미화시키는 제작진은
                  1박2일의 기획의도를 쌍그리 무시한체 그저 시청률에 목마른 사자와 같아보입니다.
                  그것을 또 이기사에 올린 기자분도 문제가 있군요.
                  현실을직시하세요이시대의 우리의모습은 이기주의인것을   삭제

                  • 김태연 2010-02-09 23:28:37

                    무한도전이 짱임!   삭제

                    • ???????? 2010-02-09 13:50:29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편집인 : 임진수  |  개인정보책임자 : 윤희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희상 팀장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