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19.11.14 목 23:28
상단여백
HOME 뉴스 비평
“일베는 수사에 협조했다”는 변명에 대해[도우리의 미러볼] 워마드 운영자 음란물유포방조죄 편파 수사 논란
도우리 객원기자 | 승인2018.08.11 11:31
  • ㅇㅇ 2018-08-17 23:30:52

    유튜브에 몰카야동 잠깐 올라온다고 유튜브 폐쇄해야합니까? 트위터에 음란물은요? 페이스북? 인스타? 그건 사이트를 이용하는 개개인에 사용자가 올리는거 아닐까요? 그런 잘못된 개개인들의 게시글을 삭제하고 처벌 할 수 있게 사이트 운영자가 협조한거 가지고 경찰이 일베에 협조했느니 그딴 개소리 하고있으면 오히려 여론만 더 안좋아 지겠죠?
    워마드는 그런일을 한번도 안하고 방관하며 오히려 조리돌림 2차창작을 하였죠?
    그래서 운영자가 일을 안하는 님들이 말하는 몰카야동이 제일 심한 2차 피해를 가하는 미친놈들 있는 곳 없애 주는데 왜 난리?   삭제

    • 편파수사편파판결out 2018-08-15 14:45:07

      좋은기사 감사합니다. <경찰의 이 같은 변명은 일부 음란물을 지우는 등 수사 기관의 기본적인 요청에만 충족하면, 그 수많은 음란물들을 더이상 적극적으로 규제하지 않았다는 뜻. ‘수사 협조’는 경찰 행정 절차에 대한 기준일 뿐, ‘음란물 규제’에 대한 기준이 아님.> <‘동일범죄 동일처벌’의 뜻을 착각해서는 안 됨. 동일범죄 동일처벌은 요구의 하한선일 뿐, 남성과 여성이 같은 수준의 범죄를 저질러 왔다는 뜻이 결코 아님. ‘수사 협조’도 마찬가지. 훨씬 심각한 범죄 저지른 집단에게 사소한 형식요건 갖추었다고 협조의 명분 주면 안 됨>   삭제

      • 하이 2018-08-12 14:45:00

        장난하세요.
        뭔 헛소리입니까?? 아니 경찰이 범죄 수사하는걸 뭔 일베편이야
        진짜 피해망상도 정도껏이지 당신 이거 경찰 허위사실 유포하는거야 알아?
        어이없네 썅   삭제

        • 사람 2018-08-12 12:27:24

          옳은 시각의 기사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사 써주시길 바랍니다.   삭제

          • 편파수사그만하라 2018-08-12 11:48:13

            불법촬영물 찍는 놈 보는 놈 파는 놈 사는 놈 돈 버는 놈 잡으면 되는걸 워마드 잡고 있으니.   삭제

            • 열등성별 2018-08-12 09:37:46

              기레기 워마드네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야 할정도로 급했던거야 언냐   삭제

              • 기레기 2018-08-12 07:39:39

                아니 기레기야 일베는 검거율 70퍼인거 알겠다
                근데 니가 몸담고 있는 워마드는 검거율 몇퍼냐?
                0퍼가 70퍼 적다고 나무라고있   삭제

                • 메이비 2018-08-12 07:38:19

                  미러볼ㅋㅋㅋㅋㅋㅋ이름 ㅈ같이 지어놓고 범죄자들 옹호만 하죠?
                  말도안되는 개논리로 기사만 싸지르죠?   삭제

                  • 모리노앙 2018-08-12 07:36:05

                    얘 무슨 기사사진 페미위키에서 들고오고 난리나던데ㅋㅋㅋㅋㅋㅋㅋ
                    기자야 니가 그렇게 물고빠는 워마드는 0퍼인거 왜 강조안하냐?
                    일베가 음란물 일케 올라오는데 신고 몇십건중 몇십개됫고 검거율 70퍼 말도안된다 빼애액!!!!
                    만 쓰지말고 니가 그렇게 물고빨고 하는 워마드가 50건중 수사 0건이였던거를 같이 써ㅋㅋㅋㅋ기사 죠또 편파적으로만 쓰네
                    웜퇘지 사상에 물들어가지고 ㅋㅋㅋㅋㅋ
                    범죄자 잡아도 욕먹고~안잡아도 욕먹고~
                    지 입맛에 안맞으면 글싸지르고 난리~
                    성범죄 무고율 0.5%도 싸질러   삭제

                    • ㅇㅇㅇ 2018-08-11 19:33:59

                      기사의 논리에 대해 조금도 납득가지 않지만 설령 기사의 논리가 맞다고 할 지언정
                      법치국가인 한국에서 더 강한 범죄자가 있다고 약한 범죄자가 처벌받지 않을 이유는 조금도 없슴
                      여론조작 적당히 하세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편집인 : 임진수  |  개인정보책임자 : 윤희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희상 팀장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