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20.7.6 월 22:17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하재근의 TV이야기
하재근/문화평론가 | 승인2010.03.29 10:42
기사 댓글 148
  • hjug 2010-05-01 22:30:07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다들 의견을 굽힐 것이다.
    길이 싫다던 사람이 무도 팬 중 90%는 될 것 같더니 지금은 5%나 되나?
    하하 반응은 영입 초기의 길보다 덜 하다.
    게다가 무한도전이 시청자 반응을 많이 참조한다
    쩜오나 노홍철 물고기 애드립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한건
    무한도전이 시청자 반응에 민감한 편이라는걸 반증한다.
    트위터도 하는데 하하는 더하면 더했지.
    예능의신편 땐 멋 모르고 덤볐지만
    지금은 다를것이다.   삭제

    • 잘쓰는데? 2010-04-25 15:24:36

      잘잘못을 따지는데 그걸 욕하는 사람은 보면 볼 수록 안타까워져   삭제

      • 병신새끼 2010-04-10 19:29:43

        그반대다 병신아
        뭘쓸꺼면 재대로써 병신새끼   삭제

        • s 2010-04-10 00:21:12

          원래 캐릭터가 그랬고 난 재밋었다.
          그리고 괜찮다. 하하 이렇게 해도 나는 찬성이다   삭제

          • 몰라 2010-04-09 23:04:11

            ㅅㅂ딴건모라안해도
            형돈이한테왜까부냐
            형돈이가 엣날 형돈으로보이냐? 니오기전만해도 형돈이 웃겨졌다는게시판졸많이올려졌는데
            뭐라 씨부려지면서 형한테깝치노   삭제

            • 별거지같은 2010-04-09 22:49:55

              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쓰고 월급받는 넌 도대체 머냐?푸하하하 이런거   삭제

              • 뭐라는거야 2010-04-09 15:00:44

                기사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하하 유재석막 무한재석교 이러면서 다른멤버들한테는 막 건방지게 하는 컨셉이였는데 무한도전 보지도 않았으면서 강자한테 뭐 약하고 이러고 아 어이가없어서 글고 이승기가 뭐 건방지게 하는건 상상할수 없다고? 그럼 나도 하하가 겸손하게 하는건 재미없고 상상할수 없는데? 원래 별명도 상꼬맹이였고 복귀해서 이정도면 잘하는거 아닌가? 공익나온사람들은 다 고개숙이고 얌전히 있어야되나?   삭제

                • ㅗㅗㅗㅗ 2010-04-09 13:48:35

                  이 기사 쓴 사람 머야..
                  이승기 팬이냐? 왜 이승기하고 하하를 비교하는데ㅡㅡ
                  1박2일에서 이승기는 그냥 얼굴을 맡았을 뿐이잖아 이승기가 웃겨?
                  하나도 안웃긴데 이승기팬들만 웃어주는거잖어   삭제

                  • 있지 2010-04-06 11:16:51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제자리 걸음인 하하, 진화한 무한도전.. 누가 누구한테 맞춰야 되냐?   삭제

                    • zzz 2010-04-06 11:13:58

                      난 이전부터 하하 줫나 싫었는뎁..^_^;
                      개그 진짜 재미도 없고 불편한 입담..ㅋㅋ
                      글고 공익은 말야 대학교 특별전형 따위가 아니얌 닥쳐씌벌년아
                      천식 있다고 공익간 세킈가 담배 피는 사진으로 싸이질을 하니 문제가 더 불거진 거지^_^
                      연예인들 공인이자노. 앞으로는 공인으로서의 모범을 위해 닥츼고 무조건 현역 보내야 돼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편집인 : 임진수  |  개인정보책임자 : 윤희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희상 팀장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