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함평군>무안종합병원(원장 안철수)이 함평군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며 11일 이웃돕기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미디어스=허병남 기자]전남 함평군은 연초에도 이웃돕기성금과 물품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대송의료재단 무안종합병원(원장 안철수)이 함평군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며 11일 이웃돕기성금 2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안철수 병원장은 “추운 겨울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무안종합병원은 매년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등 이웃을 위한 나눔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에앞서 지난 10일 함평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해숙)가 성금 200만원을 기탁 한 것을 비롯 함평읍 소재 경동종합설비공사(대표 김준겸)는 보일러 고장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야하는 저소득가정 2가구에 무료로 기름보일러를 설치 해줬다.

또 ㈜삼성에이원(대표 고영한)은 생활이 어려운 16가구를 직접 방문해 라면 1박스씩을 전달하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데도 이웃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시는 군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분들 덕분에 우리 함평군이 더욱더 훈훈한 지역사회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