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박신혜 기자] 선선한 가을바람을 제대로 만끽하기도 전에 빠르게 찾아온 겨울 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현대인들의 건강에도 빨간 주의보가 커졌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몸은 움츠러들어 피로는 더욱 쉽게 누적되고, 미리 대비하지 못한 탓에 독감 등의 호흡기질환을 호소하는 이들도 많기 때문이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의 몸도 면역력이 떨어지는 만큼 강추위를 대비해 몸의 피로를 풀어주거나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4계절 언제나 따뜻한 온기로 몸 속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메이플펜션'은 추워진 겨울날씨에 더욱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강원도 속초 펜션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언제든 따뜻한 물로 가득 채우는 온수 수영장을 오픈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기는 대형수영장 및 스파시설이 이곳의 경쟁력이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달리 온 몸을 녹이는 따뜻한 수영장은 힐링에 낭만까지 더해 가족여행은 물론 커플여행객들도 선호하는 추세다.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따뜻한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그동안의 묵은 피로는 어느덧 날려버리기 일쑤다.

거기다 물놀이를 즐긴 뒤 시원한 스파에 몸을 맡기고 나면 온 몸이 나른해지면 편안하게 잠들 수 있어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재충전을 하기에 더욱 좋다.

때문에 모처럼만의 휴식은 물론, 그동안 소홀했던 건강관리도 챙길 수 있는 1석 2조의 속초가족펜션이자 풀빌라펜션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각 객실은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완비되어 있어 가족, 커플, 친구, 단체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변 관광지로는 동대해수욕장, 영금정 해돋이정자, 이바이마을, 속초해수욕장, 엑스포타워, 영랑호 등이 즐비해 1박 2일 이상의 장기 여행을 계획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연말 해돋이펜션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기 때문에 럭셔리한 고성, 속초펜션에서 한해의 마무리와 즐거움을 만끽하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