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SBS 라디오 <하하의 텐텐클럽>

최근 범국민 시읽기 프로젝트 아래에 '텐텐 문학의 밤 시집'을 냈다. 이를 홍보하기 위한 대작전을 진행중이다. 이 시집을 비치해 적극 홍보하겠다는 주인과 아르바이트생들의 신청 및 사연을 받는 중이다. 당첨자는 18일부터 매주 문학의 밤 시간에 발표할 예정이며 시집 30권을 보내준다.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6:35~08:10 온스타일 우도를 배경으로, 읽어버린 사랑과 시간을 되찾으려는 남자와, 사랑을 만들어가는 한 여자의 일상과 감성을 담은 멜러물. 시나리오를 집필 중인 영화감독이 10년 전 애인과 여행했던 섬 우도를 방문하면서 겪는 애틋하고 소박한 여행담이다.
08:00~09:00 EBS 라디오 모닝 스페셜 금요일은 Sam과 함께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각 나라별로 낱낱이, 샅샅이, 구석구석 파헤쳐보는 Spin the Globe! 시간. 이날 주제는 '문화'이다.
09:00~10:00 히스토리채널 MEGA MOVERS시즌2 4 미 국방본부를 옮겨라 편. 미래에, 세상에서 가장 큰 사무용 건물인 미 국방부 본부를 통째로 옮길 수가 있을까? 이 건물은 면적 370만 평방피트에 중량은 거의 100만 톤에 육박한다. 과연 옮길 수가 있을까?
10:00~11:00 Q채널 펠리컨의 천국 펠리칸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새다. 이들에게는 여러 위험 요소 때문에 격리된 지역 외에는 새끼를 낳아 키울 수 없다는 문제가 있다. 또 주로 염수호와 먹이가 풍부한 거대 습지대에 살고 있지만 먹이경쟁을 벌일 다른 동물들도 많고 때에 따라서는 호수가 마르기도 한다.
11:00~12:10 KBS2 앙코르 드라마시티 못생긴 당신 편. 암에 걸린 아내를 죽인 남편의 이야기. 그들의 속사정이 눈물겹다. 너무 늦은 사랑에 진한 눈물을 흘리는 박인환의 연기가 절정이다.
12:00~14:00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정선희입니다 귀로 듣고 눈으로 즐기는 따끈따끈한 라이브시간. 보이는 라디오와 함께 즐겨보자. 박선주와 팀이 나온다.
14:20~15:25 MBC every1 이미지랭크쇼 스타본색 3회.(재). 1라운드 이미지 빙고의 문제는 '부조금을 가장 적게 낼 것 같은 스타는 누구일까?'이다. 돈 잘 버는 박수홍이 회식자리에서 돈 안내고 사라진 사연부터 개그맨 대표 짠돌이 김현철이 절대 밥 안사는 방법까지 연예계 대표 왕소금들의 숨겨진 비화가 쏟아진다.
16:00~16:20 KBS2 재미있는 TV 미술관 첫회. 실제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전문적인 전시와 연계, 명화와 예술체험을 접목. 전세계 유명 갤러리의 키즈 프로그램을 도입 놀이미술관 세트를 재연 한다.
16:05~16:35 SBS 애니갤러리 두부 한 모 편. 서울 달동네 오후, 가게에서 두부를 사는 아이. 그 날 밤, 저녁식사에 두부가 든 된장찌개가 나오고 아이는 억지로 먹는다. 다음날, 아이는 다시 두부를 사러 내려간다. 내려가는 도중 발견한 고양이에게 화풀이를 한다.
16:35~17:30 폭스채널 L&O 성범죄 전담반 시즌3. 22회. 다운증후군 딸 케이티가 강간당해 임신했다며 엄마인 레베카가 찾아오지만 강간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케이티 때문에 수사는 혼선을 빚게 된다. 수사팀은 케이티가 아르바이트 하는 가게의 사장이 강간한 사실을 밝혀내고 이를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18:00~20:00 KBS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 매일 코너로 마음을 헹구다와 사랑, 그 영원한 순간이 있다. 이번주 공연 선물은 <불멸의 화가, 반 고흐전>, 뮤지컬 <하드락 까페>, 뮤지컬 <스펠링비>다.
18:30~19:20 SBS 신동엽의 있다! 없다? 이번주의 뜨거운 사진은 버스가 벽에 박혀있는 사진, 외발 병아리 사진, 교장선생님 전용 비상등 사진 등이다. 그 사진들의 정체를 추적한다.
19:30~20:00 KBS2 인간극장 가락시장 심형래 편. 가락동 농수산물 시장의 개그맨 심형래를 쏙 빼닮은 외모와 화려한 개인기를 자랑하는 '가락동 심형래'유태종 씨와 아무도 못 말리는 오지랖으로 가락시장을 평정한 김귀년 씨가 주인공.
20:00~22:00 SBS 라디오 하하의 텐텐클럽 최근 범국민 시읽기 프로젝트 아래에 '텐텐 문학의 밤 시집'을 냈다. 이를 홍보하기 위한 대작전을 진행중이다. 이 시집을 비치해 적극 홍보하겠다는 주인과 아르바이트생들의 신청 및 사연을 받는 중이다. 당첨자는 18일부터 매주 문학의 밤 시간에 발표할 예정이며 시집 30권을 보내준다.
22:00~24:00 채널CGV 레지던트 이블2 생물학적 무기를 개발하던 지하 실험실 ‘하이브’에서 누출된 티 바이러스는 지하의 엄브렐러 사 직원들을 감염시켜 모두 좀비로 만들고 살아남은 앨리스와 환경학자 매트는 과학자들의 실험 대상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