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73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선정작이자 카이에뒤시네마 2020 최고의 영화 TOP10에 선정,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영화'로 평가받고 있는 <러브 어페어: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이하 <러브 어페어>)가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러브 어페어 :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 스틸 이미지

올가을 개봉하는 <러브 어페어>는 사랑과 끌림(감정)의 이성적 고찰, 그리고 자유분방한 프랑스식 연애담을 재치 있고 지적이며 우아하게 그린 영화다. 타인의 연애담을 듣는 흥미로움에서 비롯된 뛰어난 각본에 절묘하게 어우러진 클래식 음악, 프랑스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이 기대를 모은다.

73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선정작, 카이에뒤시네마 선정 2020 최고의 영화 TOP10, 26회 뤼미에르영화제 작품상, 46회 세자르영화제 13개 부문 최다 후보, 여우조연상 등에 오르며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은 <러브 어페어>는 국내에서도 올 하반기 개봉작 중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영화 <러브 어페어 :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하는 것> 스틸 이미지

한편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총 12종으로 <러브 어페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멜로 장르와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보도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영화, 해외와 국내에서 높은 평가와 함께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는 <러브 어페어>는 국내 가을 개봉을 확정 짓고 한국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미디어스’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