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8월 13일 개봉을 앞둔 셀린 시아마 감독의 <워터 릴리스>가 프랑스를 대표하는 배우 아델 에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성의 아델 에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델 에넬 영상에서는 영화 <워터 릴리스>에서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플로리안’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아델 에넬의 매력 포인트를 만날 수 있다.

'워터 릴리스' 마성의 아델 에넬 영상

첫 번째 매력 포인트인 ‘파워 당당! 닮고 싶은 마이 웨이’에서는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고 제 갈 길을 가는 아델 에넬이 눈길을 끈다. ‘플로리안’과 가까워지고 싶어 무작정 다가온 ‘마리’에게 세상의 모든 것을 얼려버릴 것 같은 차가운 표정과 태도로 “더 할 말 있니?”라고 묻는 아델 에넬은 냉정하고 시크하지만 그녀를 더욱 알고 싶고 가까워지고 싶도록 만든다.

두 번째 매력 포인트인 ‘시선 고정! 필충만 댄싱 모드’에서는 클럽이 낯선 ‘마리’의 앞에서 누구보다도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는 아델 에넬의 매력이 돋보인다. 한없이 도발적인 표정을 지어 보이다가도 무엇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듯 눈을 감은 채 자유로움을 만끽하며 춤을 추는 아델 에넬의 모습은 <워터 릴리스>에서 그녀가 선보일 매력적인 캐릭터 ‘플로리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워터 릴리스' 마성의 아델 에넬 영상

마지막으로 ‘다정다감! 반전의 설렘 모먼트’에서 아델 에넬은 시크한 매력 뒤에 숨겨진 따뜻하고 다정한 얼굴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마음을 열지 않을 것 같았던 ‘플로리안’이 ‘마리’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마리’의 입가에 걸리는 따스한 미소는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아내며 <워터 릴리스>에서 아델 에넬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과 배우 아델 에넬의 첫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영화 <워터 릴리스>는 오는 8월 13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워터 릴리스> 마성의 아델 에넬 영상 바로가기-> http://tv.naver.com/v/15025266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