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7월 8일 개봉 예정인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이하 <밤쉘>)에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5일 공개된 ‘샤를리즈 테론 VS 트럼프 무삭제 맞장 영상’에서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깜짝 등장과 더불어 <밤쉘> 속 샤를리즈 테론의 강렬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을 지닌 ‘메긴 켈리’(샤를리즈 테론)는 날카롭고 예리한 판단력과 당당함을 갖춘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다.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예고편 영상 갈무리

미국 대선을 앞둔 2015년, 대선후보인 트럼프와의 공개 토론장에서 메긴은 ‘작심 발언’으로 트럼프에게 도전장을 던진다. 트럼프에게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는 이유는 정치인의 필터 없이 본심을 말한다는 거죠”라며 말문을 연 메긴은, 하지만 분명히 단점도 있다는 말과 함께 특히 여성에 대해 “맘에 안 드는 여성들을 뚱뚱한 돼지, 개, 게으름뱅이, 역겨운 짐승이라고 불렀어요”라며 준비해 온 자료들로 트럼프의 여성비하 발언을 단호하게 지적한다.

이 같은 메긴의 발언에 TV를 통해 토론을 지켜보던 동료 앵커 ‘그레천’(니콜 키드먼)과 신입사원 ‘케일라’(마고 로비) 그리고 폭스뉴스의 회장인 ‘로저 에일스’(존 리스고)는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메긴의 날카로운 지적에 “딱 한 번이었다”라며 변명하는 트럼프에게 메긴은 여성의 외모를 비하하는 트윗, TV쇼 여성 참가자에게 던진 성희롱 멘트 등을 언급하며 분명하고 단단한 어조로 되받아친다.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예고편 영상 갈무리

메긴과 트럼프의 뜨거운 한판이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킬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촬영 전 수많은 인터뷰를 분석하고 억양 지도자와 피나는 연습을 거듭하며 눈빛, 표정, 말투, 발음까지 철저히 준비한 샤를리즈 테론의 완벽한 앵커 변신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샤를리즈 테론 X 니콜 키드먼 X 마고 로비’까지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을 설레게 만든 역대급 캐스팅, <빅쇼트> 제작진이 빚어낸 강렬한 스토리와 속도감, 최근 국내에서 진행된 최초 시사회 이후 쏟아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이를 입증하듯 CGV 프리에그지수(사전기대지수) 99%, 주말 양일 포털 실검 1위 기록까지, 7월의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은 오는 7월 8일 개봉한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