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새소년 황소윤과 재재, 이민경 작가 등과 함께한 GV들을 연달아 매진시키며 개봉 3일 만에 1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톰보이>가 개봉 2주 차를 맞은 첫날 전체 예매율 1위(5월 19일 오전 9시 기준. CGV 사이트)를 지키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영화 <톰보이> 캐릭터 포스터

지난 14일 개봉 이후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개봉 3일 만에 1만 관객을 돌파한 <톰보이>가 개봉 2주 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CGV 사이트에서 동시기 개봉 경쟁작 <콜 오브 와일드>를 비롯해 <레이니 데이 인 뉴욕> <프리즌 이스케이프> 등 흥행작들은 물론, <카페 벨에포크> 등 이번 주 개봉작들까지 훌쩍 제치고 전체 예매 1위를 달리고 있는 <톰보이>는 2주 차를 맞아 준비된 스페셜 굿즈 패키지 이벤트도 줄줄이 매진시키며 작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톰보이>의 이 같은 흥행 열풍은 CGV 골든에그지수 96%, 네이버 네티즌 평점 9.44등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언론의 호평에 힘입은 바가 크다. 또한 지난 1월 개봉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국내 관객과 평단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셀린 시아마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과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조 허란, 말론 레바나, 진 디슨 등 주연을 맡은 어린이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 아름다운 영상미, '나답게 살아가는 법'에 대한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메시지까지 뜨거운 호평으로 앞으로의 흥행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톰보이> 스틸 이미지

개봉 2주 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 질주 속에 장기흥행을 예고하고 나선 영화 <톰보이>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