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 풀타임 뮤지션을 꿈꾸는 세 밴드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불타는 자소서를 담은 리얼 청춘 樂큐멘터리 <불빛 아래서>(감독 조이예환)가 개봉을 기념하여 영화에 수록된 곡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불빛 아래서> 포스터

영화 <불빛 아래서>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즐겁고 짠내 나게 사는 세 밴드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활동을 그린 리얼 청춘 樂큐멘터리다. VIP 시사회, 언플러그드 콘서트톡 상영 후 관객들의 입소문만으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올해 가장 기대되는 최고 樂큐멘터리로 우뚝 선 <불빛 아래서>가 8월 29일(오늘) 개봉을 맞아 영화에 수록된 세 밴드의 대표곡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을 기념하여 새롭게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불빛 아래서> OST로 사용된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음악을 플레이리스트 영상으로 제작, 배포하여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불빛 아래서> 스페셜 영상

<불빛 아래서> 개봉 기념 플레이리스트 영상에 수록된 곡은 영화 <불빛 아래서>의 대미를 장식했던 웨이스티드 쟈니스의 [울어줘]를 비롯해, <불빛 아래서> 예고편에 등장한 바 있는 더 루스터스의 [꿈꾸네], 로큰롤라디오의 대표곡 [Shut Up and Dance] 등 영화에 등장하는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평소 세 밴드의 음악을 즐겨 듣거나 관심 있는 팬들은 물론, <불빛 아래서>의 여운을 잊지 못하는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불빛 아래서> 개봉 기념, 영화 OST로 나오는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대표곡을 감상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공개해 화제 모은 리얼 청춘 樂큐멘터리 <불빛 아래서>는 오늘 8월 29일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