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 풀타임 뮤지션을 꿈꾸는 세 밴드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리얼 청춘 樂큐멘터리 <불빛 아래서>(감독 조이예환)가 8월 29일(목) 개봉과 함께 굿즈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청춘 樂큐멘터리 <불빛 아래서>가 영화의 열기를 더하는 굿즈 현장 증정 이벤트 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불빛 아래서>는 풀타임 뮤지션을 꿈꾸는 세 밴드 로큰롤라디오, 웨이스티드 쟈니스, 더 루스터스의 짠내 나지만 행복한 삶을 그린 영화이다.

영화 <불빛 아래서> 포스터

이번 굿즈 증정 이벤트는 8월 29일(목) <불빛 아래서> 개봉을 맞이하여 인디스페이스, 에무시네마,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대구 오오극장, 광주독립영화관 GIFT에서 진행된다. <불빛 아래서> 엽서 3종 세트, 야광 스티커, 뱃지, 마스킹테잎이 포함된 <불빛 아래서> 굿즈 패키지는 영화 속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불빛 무드를 선사하고 있어 공개 이후 열띤 반응을 불러 모았다. <불빛 아래서>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스24와 맥스무비, 각 극장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불빛 아래서> 개봉일인 29일 인디스페이스에서는 굿즈이벤트 진행과 함께 오후 7시 반 상영 이후 시나위 기타리스트 신대철과 함께하는 특별 GV가 마련되어 평소 인디 음악, 밴드 음악에 관심 있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락의 전설 신대철과 함께 하는 <불빛 아래서> 특별 응원 GV는 영화를 연출한 조이예환 감독, 로큰롤라디오 멤버 전원(김진규, 김내현, 이민우, 최민규)과 웨이스티드 쟈니스의 안지, 선혁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나위 기타리스트 신대철과 함께하는 특별 GV

남들이 뭐라 해도 당당히 제 갈길 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樂큐멘터리 <불빛 아래서>는 오는 8월 29일(목) 인디스페이스, 에무시네마, CGV 압구정,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