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FOX채널 <고스트앤 크라임> 15:40~16:35

3회. 비행기가 추락하기 직전, 기장의 노련한 조종술로 승객들은 큰 화를 면하고, 그 순간 알리슨은 잠에서 깨어난다. 과연 이번 꿈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 드발로스 검사에게 호출된 알리슨은 아내가 72시간째 실종 상태라고 신고한 한 남자를 만나고, 그가 꿈속에서 본 추락 직전의 비행기를 몰던 기장이라는 사실에 놀란다.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9:00~11:00 MBC 라디오 오늘아침 이문세입니다 금요일은 아침음악회가 열리는 날. 국내외 뮤지션은 물론, 국악/클래식/뮤지컬/화제의인물 등...다양한 장르, 폭넓은 국적의 뮤지션들의 라이브를 만나본다.
11:00~12:10 KBS2 앙코르 드라마시티 은둔하는 북의 사람 편. 어느 요양소. 15년 만에 한 남자가 깨어난다. 때는 바야흐로 남북정상회담이 열리는 2007년. 냉전의 서슬이 여전하던 시대를 살았던 남자 김무사는 티브이 화면에 시선을 고정한 채 그저 회한의 눈물을 흘릴 뿐이다.
12:00~14:00 SBS 깜근이엄마 2007 ABU수상작. 나이 마흔을 코 앞에 둔 도순은 식당에 야채를 대주던 상목의 착실함과 됨됨이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다. 그에게 아들 하나가 있다지만 그쯤이 대순가! 결혼을 결심한 도순은 아이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피자 한판을 사들고 상목의 시골집으로 향한다.
15:00~16:00 중화TV 꽃보다남자 2 대만판. MBC every1이 일본판을 방송중이니 비교해서 보면 되겠다. 전작이 제멋대로인 귀공자 따오밍쓰와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이 살아가는 잡초 같은 산차이가 티격태격 사랑을 확인하는 과정이었다면 '꽃보다 남자 2' 는 그들에게 닥친 운명적인 시련을 극복하며 그들이 진정한 운명의 상대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
15:40~16:35 FOX채널 고스트앤 크라임 13회. 비행기가 추락하기 직전, 기장의 노련한 조종술로 승객들은 큰 화를 면하고, 그 순간 알리슨은 잠에서 깨어난다. 과연 이번 꿈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 드발로스 검사에게 호출된 알리슨은 아내가 72시간째 실종 상태라고 신고한 한 남자를 만나고, 그가 꿈속에서 본 추락 직전의 비행기를 몰던 기장이라는 사실에 놀란다.
17:00~19:20 채널CGV 유 갓 서브드 힙합 댄스 뮤지컬. 실제 형제인 마르께스 휴스턴과 오마리 '오마리온' 그랜드베리가 각각 엘진과 데이비드 역을 연기, 화려한 힙합 댄스 실력으로 스크린을 꾸미고 있고, 이 외에도 알앤비 그룹 B2K의 또 다른 멤버인 드렉스 '릴 피즈' 프레드릭 등의 흑인 스타들이 공연하고 있다.
19:30~20:25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세상에 혼자 버려져 지금까지 고아로 처절한 삶을 살아야 했던 민용씨...이제라도 부모님을 만나게 된다면 이렇게 묻고 싶다. '자신이 어디서 어떻게 태어났는지, 왜 그렇게 자신을 버려야만 했는지...' 과연 민용씨는 부모님을 만나, 그들을 용서할 수 있을 것인가?
20:50~21:55 SBS 천일야화 잘난 아내 때문에 자격지심이 하늘을 찌르는 못난 남편의 사례를 통해자격지심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남편을 사고로 잃은 후, 그 충격으로 남편이 사망한 시각만 되면 기억을 잃게 되는 여인의 이야기를 통해, <기념일 반응>에 대해 알아본다.
22:00~23:00 KBS1 대왕세종 스페셜 토요일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편을 방송한다. <태왕사신기>에 이어 대작에는 이런 식의 방송시스템이 유행이 되려나 본다. 김상경이 주인공을 맡았다. 궁안에서 몸을 매단 종사관 김변의 사체가 발견되는 걸로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22:50~23:40 EBS 시네마천국 유난히 마음이 바빠지는 연초.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한걸음 물러서서 천천히 삶을 살아가는 여유가 필요하지 않을까. 바쁜 현대인의 삶에 쉼표가 되어줄 3편의 영화, <카모메 식당>,<스위트 노벰버>,<스트레이트 스토리>를 만나본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