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 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KBS <쾌도 홍길동> 21:55~23:15

기존의 홍길동과는 달리 평소에는 게으르고 빈둥거리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속이 꽉 찬 해결사로 변신하는 홍길동의 모습을 재미나게 그려낼 예정. 홍길동에는 강지환, 자신의 출신과 과거를 모르고 살아가는 귀여운 왈패 허이녹은 성유리가 연기한다. 또 극중 왕위에 오르는 창휘 역은 장근석이 맡았다.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7:30~09:00 OCN 부기맨 펜실베니아 주에 사는 팀은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20대 청년이지만 실제로는 어릴 때 겪었던 무서운 기억 때문에 하루하루를 공포에 시달리고 있다.
09:00~10:00 EBS 라디오 한영애의 문화 한 페이지 2006년 8월 아르코 미술관에서 첫 선을 보였을 때 문화계에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국내 최초의 드라마 전시 <그녀의 방>이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드라마라는 장르와 전시라는 장르의 결합 속에 연극, 설치미술, 음악, 무용, 사진, 영상 등 표현될 수 있는 모든 예술적 요소들이 결합한 <그녀의 방>을 살펴본다.
10:00~10:55 OCN FBI실종수사대 정신과 의사인 지나 힐은 결혼을 약속한 사랑하는 남자 돈이 있다. 그러나 결혼을 앞두고 위험한 남자인 빈스를 만나 위험한 관계에 빠지게 된다. 전과자인 빈스는 지나에게 집착하고 그녀의 사무실까지 침입하고 그녀의 약혼자에게 반라의 지나 사진을 보내는 등 위험은 극에 치달아 간다.
11:00~12:00 KBS 라디오 박수홍의 두근두근 11시 커플최강송 코너가 있는 날. 너에게 이 노래를 보낸다! 사연과 신청곡의 심층 버전이다. 연인에게, 친구에게 들려줄 노래나 사연, 훈훈한 사연도 좋지만 하하 호호 함께 웃을 수 있는 사연과 신청곡을 기다리고 있다.
13:10~15:20 tvN 금발이 너무해 하버드 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금발 미녀 '엘 우즈'. 이제 보스톤의 일류 법률회사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는 그녀는 하버드 대학 교수인 '에밋'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그런 엘의 행복을 깨뜨리는 초대형 사건이 터진다. 결혼식의 VIP 목록에 오른 애견 '브루저'의 생모가 동물실험 대상으로 화장품 회사에 잡혀 있는 것이다.
15:45~16:40 MBC every1 이미지랭크쇼 스타본색 이미지로만 스타를 판단하라! '기나긴 연습생 시절을 거쳤다?' 슈퍼주니어의 강인! '배추장사에서 개그맨으로?' 일본 진출 성공 조혜련! 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밝혀진다.
16:50~17:50 tvN 휴먼다큐 소풍 10회.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사형수가 된 남자. 세상을 등지고 삶을 소비하던 그에게 한줄기 빛과 삶에 대한 의지를 가져다준 것은 오동심씨의 시. 하반신 마비의 중증장애인이었던 그녀의 시집은 정수만씨의 마음을 움직였고 그렇게 그 둘의 인연은 시작되었다. 그리고 둘 사이에 오고 간 수천통의 편지는 그 두 사람을 부부의 인연으로 맺어 주었다.
18:30~19:20 SBS 지구촌 VJ특급 스위스. 중부에 자리 잡은 슈비츠. 그 중에도 미튼 산 해발 약 1400여 미터에 있는 조그만 마을 하커넥. 이곳에 겨울이 오면 매우 특별한 스키장이 생긴다?! 양떼가 뛰놀던 산중턱이 스키슬로프로 변신하는 것이다.
19:00~21:00 히스토리채널 아마존 어드밴처 역사 속 위대한 인물들의 아마존 탐험기를 소개한다. 미국의 26대 대통령, 테오도어 루스벨트. 둘째 아들인 커미트 루스벨트, 브라질 탐험가 등의 아마존 탐험기가 본격적으로 소개된다.
20:50~21:40 EBS 세계명작드라마 모파상 시리즈 유산 편. 해군 행정사무소의 자재 관리 담담 사무소장으로 일하고 있는 전직 해병대 장교인 까슐랭 씨, 그에게 있어 사무소의 일은 무료하기 그지없다. 왜냐하면 열심히 일하는 것으로 유명한 르사블이 점차 무능한 그를 궁지로 몰아가고 있었고, 자기의 외동딸 꼬랄리에게 재산을 물려주기로 한 백만장자 샤를롯뜨 누나의 결심이 계속 유보되고 있었기 때문이다.
21:55~23:15 KBS2 쾌도 홍길동 기존의 홍길동과는 달리 평소에는 게으르고 빈둥거리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속이 꽉 찬 해결사로 변신하는 홍길동의 모습을 재미나게 그려낼 예정. 홍길동에는 강지환, 자신의 출신과 과거를 모르고 살아가는 귀여운 왈패 허이녹은 성유리가 연기한다. 또 극중 왕위에 오르는 창휘 역은 장근석이 맡았다.
23:15~24:25 MBC 황금어장 강호동이 씨름계의 스승 이만기를 만나 고민을 들어준다. 이만기는 국민들이 씨름을 다시 좋아하게 될지 고민이란다. 라디오스타에는 이번주에도 박진영이 나온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