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송창한 기자] 안희정 전 충남지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김지은 씨가 2차 피해를 호소하는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김 씨는 자신과 가족들을 둘러싼 소문이 사실무근이라며 "더 이상 악의적인 거짓 이야기가 유포되지 않게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김지은 씨는 12일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를 통해 배포한 3월 11일자 편지에서 "여전히 힘든 상태지만 꼭 드려야 할 말씀이 있어 다시 한 번 용기 내 편지를 올린다"며 "더 이상 악의적인 거짓 이야기가 유포되지 않게 도와 달라"고 요청했다.

김 씨는 "저를 비롯한 저희 가족들은 어느 특정 세력에 속해있지 않다"며 최근 불거진 자신과 가족들에 대한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김 씨는 "저에 대해 만들어지는 거짓 이야기들 모두 듣고 있다. 누구에 의해 만들어지고, 누가 그런 이야기들을 하는지 충분히 예측할 수 있다"며 "저에 관한 거짓 이야기들은 수사를 통해 충분히 바로 잡힐 것들이기에 두렵지 않다. 다만 제 가족들에 관한 허위정보는 만들지도, 유통하지도 말아주시길 부탁드린다.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거듭 당부했다.

김 씨는 "잊고 싶고, 말할 수 없던 그 힘겨웠던 기억들이 지난 2월 말 다시 일어났다.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았고 또 다른 피해자들을 막고 싶었기에 사건을 세상에 알려야 했다"며 "그 큰 권력 앞에 저를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저를 드러내는 것뿐이었다. 이후 저는 숨죽여 지내고 있다. 신변에 대한 보복도 두렵고, 온라인을 통해 가해지는 무분별한 공격에 노출되어 있다"고 토로했다. 이어 "예상했던 일들이지만 너무 힘이 든다. 가족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뿐"이라며 "언론에 노출되는 뉴스만으로도 벅차다"고 심경을 전했다.

▲'안희정 성폭행 의혹'을 폭로한 김지은 씨가 12일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를 통해 배포한 3월 11일자 자필편지.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